나임네트웍스, SDDC 기반 ‘클라우드+인프라 라이브’ 데모 오픈

[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] 나임네트웍스(대표 서영석)는 소프트웨어정의데이터센터(SDDC) 아키텍처 검증 및 시연 플랫폼을 활용한 ‘클라우드+인프라 라이브’ 데모 세션을 오픈하고 이달부터 상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.

이용자들은 ▲기존 데이터센터에서 SDDC 인프라 환경으로 전환하는 방안 ▲2개 이상의 데이터센터를 운영하는 고객을 위한 멀티 데이터 센터(Multi-Datacenter) 운영방안 ▲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방안 등을 확인할 수 있다.

또한 나임네트웍스에서 자체 개발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통합운영 솔루션인 ‘탱고(TANGO)’ 시연을 통해 SDDC 및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의 서버, 스토리지, 네트워크 등의 전체 자원의 운영을 자동화해 관리하고 통합 모니터링하는 환경을 볼 수 있다.

나임네트웍스는 고객의 인프라 운영 상황에 맞춰 클라우드 인프라를 어떻게 구성할 것인지 시연해볼 수 있는 데모 룸을 삼성동 본사에 마련하고, 이달부터 방문신청 고객에게 1:1 라이브 데모를 통해 맞춤형 클라우드 인프라 설계 및 운영 방안을 제안한다.

서영석 나임네트웍스 대표는 “나임네트웍스는 SDDC 기술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인프라 아키텍처를 중심으로 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컨설팅, 구축부터 시작해 통합운영 솔루션 탱고를 통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IT 인프라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”고 말했다.

<최민지 기자>cmj@ddaily.co.kr

 

>> 디지털데일리 바로가기>>